로고
 
 HOME > 조합마당 > 사랑방
제목 3단지 임시총회 결과및 유언비어 날조하신분 보시길...
작성자 김추경 등록일 2010-10-06 조회수 250

3단지 재건축 조합 임시총회 결과 보고

일  시 : 2010년 10월2일 오후 2시

장  소 :구민회관  

의  제 :도급제에서 확정지분제로 변경하는 건  

 

 3단조 총조합원 2615명

서면및 참석자 1911명

찬성1899명 / 반대4명/기권8명

찬성 72.9%

                  -총    회    사  진-

2단지 지킴이분들도 3단지 지킴이 분들처럼 조합장해임보다 5.18 조합측 수용안을 받아 들이고 시공사 선정하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유언비어 날조 및 악성문자 메시지 보낸분 참조

아래 문자메시지는  10월2일 밤11시5분 그것이 알고싶다 의단원 의식치료 규명 방송 예정분처럼 거짓은 언제가 탄로 납니다. 2년전에 저에게 악성문자 메시지 보내고 심천사혈요법 피해대책위원회 사이트에 비난글을 여러개를 올렸지만 결국 2년후에 사기행위가 탄로 났듯이 세상에는 비밀이 없습니다. 불과 3개월전에 2단지 지킴이 분들이 저에게 수십개의 악성 문자 메시지 보낸것은 이미 조합원 사이트 및 조합원 카페에 자료가 있는것을 아실것입니다. 사이비 의술인처럼 언젠가는 부메랑으로 돌아 올수 있습니다. 누가 2년후에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으로 나온다고 생각이나 하였겠습니까? 사이비의술 추방운동본부 단체를 운영하면서 숱한 모함과 비난 욕설을 들었지만 아직도 건재합니다.

 

지킴이분들에게 다시 한번 요청합니다. 모함,음해,욕설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이번 추석에 삼성,지에스 시공사에서 일부 조합원 부동산을 해외 여행을 보내 주었다고 하면서 엄청난 돈을 받은것 처럼 모함을 하고 있다고 같은 동료부동산을 통하여 들었고 다른 루트를 통하여 들었습니다. 5.29 양심 선언 괴문서를 제가 보냈다고 모함을 하더니 또다시 이런모함을 하기 시작합니다.누가 이런 모함을 하는지...

 

지킴이분들이 5.1 시공사 총회 적극지지 한분들과 손을 잡았다죠

추석때 부모제사 지내지 않고 외국에 갈수 있나요. 거짓말을 하고 모함을 하려거든 그렇듯하게 누구든지 믿을 수 있도록 하였으면 합니다. 결국 모함하고 거짓말을 하는 측에서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2단지 재건축을 위하여 무엇을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SBS 방송국 그것이 알고 싶다 촬영팀에게 10월12일 많은 정보를 복사하여 제공하였습니다. 

 위 문자는 10월2일 "SBS그것이 알고 싶다"